[써밍(SSUMING)] AppStore IOS App 개인정보 처리방침

< CASOFT >('https://itunes.apple.com/app/id1626050652'이하 '써밍')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CASOFT >(이)가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 파일명 : 써밍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사용자의 데이터 보호

수집방법 : 앱서비스

보유근거 : 앱서비스를 통한 유저 데이터 보유

보유기간 : 3년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제2조(개인정보 영향평가 수행결과)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 CASOFT >은(는)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 CASOFT >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 CASOFT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CASOFT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성별, 생년월일, 직업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3년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① < CASOFT >은(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 CASOFT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이호성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 및 요금 결제,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위탁기간 : 3년

② < CASOFT >은(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① < CASOFT > 은(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1. 법령 근거 :

2. 보존하는 개인정보 항목 : 계좌정보, 거래날짜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CASOFT > 은(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 CASOFT > 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제6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① 정보주체는 CASOFT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CASOFT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CASOFT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CASOFT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 CASOFT >은(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CASOFT>('써밍')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제8조(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CASOFT 은(는)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9조(가명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가명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 CASOFT > 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가명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가명정보의 처리 목적


- 닉네임 제공


▶ 가명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이름 대신 닉네임 사용 및 보유기간 3년


▶ 가명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해당되는 경우에만 작성)


▶ 가명정보 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해당되는 경우에만 작성)


▶ 가명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닉네임


▶ 법 제28조의4(가명정보에 대한 안전조치 의무 등)에 따른 가명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① CASOFT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이호성

직책 :대표

직급 :대표

연락처 : mrlhs77@gmail.com,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경영팀

담당자 :이호성

연락처 :mrlhs77@gmail.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CASOFT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CASOFT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처리하는 부서)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CASOFT >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개발팀

담당자 : 이호성

연락처 : mrlhs77@gmail.com,



제12조(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4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6월 1부터 적용됩니다.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2. 6. 1 ~ 2025. 6. 1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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